보은군 친환경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전개
- 친환경 농산물소비 촉진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전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1-02 09:41:56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은 친환경 농산물 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한 “친환경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청탁금지법 등에 따른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보은군청 전 공직자와 유관기관 등의 참여하는 범 군민 운동으로 전개한다.

중점추진사항은 1직원 1포대 더 친환경쌀 팔아주기,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시 마음의 선물은 친환경쌀로 전달하기, 연말선물은 친환경 쌀로 선물하기 등이다.

군은 친환경 쌀 팔아주기 운동에 ‘보은친환경우렁이쌀’을 31,000원(10kg)에 공급할 예정이다.

황인규 농축산과장은 “국민들의 식문화 변화와 청탁금지법 시행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해 쌀 팔아주기 운동을 추진하는 만큼 지역의 공공기관과 각 사회단체에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