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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민원처리 원스톱 서비스 활성화와 더불어 민선 7기 역점 추진사항인 “전직원의 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실시되었고, 상주시는 이 밖에도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배포하고, 연 2회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친절한 상주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민원담당공무원 뿐만 아니라 상주시청의 모든 공무원이 업무처리 시 항상 친절하고 밝게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공정하지만 유연하게 근무하도록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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