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여성들의 권익증진 위한 화합 한마당 펼쳐져
지난 2일 군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서 ‘제26회 태안군 여성대회’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8-11-05 07:42:09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에서 여성들의 권익증진을 위한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지난 2일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가세로 군수, 김기두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여성단체 회원 및 지역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태안군 여성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선의)가 주관하고 태안군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여성들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도모하고 주민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카리나 공연과 실버댄스 등 지역 노인들의 식전행사 공연이 실시돼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1부에서는 여성발전에 기여한 지역 주민 등 26명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2부에서는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이라는 주제로 송혜련 폭력예방통합교육 전문 강사의 특강이 실시됐으며, 축하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등이 이어지며 참석자들이 한데 어울려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여성들이 이번 여성대회를 통해 시름과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성평등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군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26회 태안군 여성대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