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모범음식점 등에 위생모를 제작하여 배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5 15:19:5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음식점의 위생수준 향상과 다시 찾고 싶은 청결하고 친절한 위생업소를 만들고자 모범음식점 및 향토·대표음식점 146개소에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 로고가 새겨진 위생모를 제작하여 배부했다.
김천시는 음식문화 및 주방문화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친절서비스 교육 및 경영마인드 컨설팅, 매월 10일 주방 대청소의 날 캠페인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위생모까지 지원함으로써 깨끗하고 친절한 김천의 이미지와 더불어 음식점 종사자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어 외식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음식점을 찾은 한 손님은 “모든 종업원분들이 위생모를 착용하고 있어 음식점 위생관리에 대해 믿음이 생겼고 모자에 박힌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로고가 인상 깊었다."며 다시 한 번 김천을 찾아줄 것을 약속했다.

김천시보건소 관계자는 “음식점은 시민의 건강과 직결되므로 위생관리가 필수적이다. 모범음식점 및 향토·대표음식점 위주로 위생모를 우선 배부하였는데, 순차적으로 모든 음식점에서 위생모를 착용하도록 하고 친절교육 또한 강화하여 깨끗하고 친절한 김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