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 교육나눔 화원읍 ‘화원 우리마을축제 신나게 놀자!’열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6 11:16:24
[달성타임뉴스=이승근] 우리마을 교육나눔 화원읍 추진위원회(위원장 박진희)는 지난 3일 화원 사문진 주막촌 잔디광장에서‘화원 우리마을축제 신나게 놀자!’를 열었다.

이 날 행사는 지역 청소년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열렸으며 다양한 무대 공연과 체험 및 먹거리 부스 등 청소년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잊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 청소년 및 주민 500여명과 함께했다.

박진희 추진위원장은“청소년들이 오늘 하루만은 학업 스트레스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학업도 물론 중요하지만 자신의 꿈과 끼를 활짝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마을 교육나눔 사업은 마을 주민·기관·단체 등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06년부터 시작되어 현재 달성군 6개 읍·면에서 시행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