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노인복지관, 제9회 달성실버페스티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8 13:54:15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달성군노인복지관 주최로‘제9회 달성실버페스티벌’(부제: 달성, 청춘의 가을을 즐기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중심이 된 뜻 깊은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어울림마당으로 각종 게임과 먹거리바자회, 금연상담, 치매·우울 검사, 배꼽힐링 그리고 각 반별 체험부스들이 운영된다.
둘째 날에는 수지침 상담 부스운영과 사회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는 각 반별 어르신들이 발표회를 진행하여 그동안 배운 것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실내 전시장에서는 서예·수묵화·사군자·미술 작품전시 및 문학교실 어르신들의 시화전도 함께 진행된다.

김문오 군수는“달성실버페스티벌은 2009년 달성군노인복지관 개관이래 어르신들의 품격 있고 당당한 노후를 위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어르신들 한분 한분이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