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거인식품 교육발전기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9 15:00:21

[고령타임뉴스=이승근] 농업회사법인 ㈜거인식품(대표 손민정)에서 11월 8일(목)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농업회사법인 ㈜거인식품은 1991년 쌍림공단에 입주하여 27년간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고 있으며, ‘고령군 정보화 농업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터넷쇼핑몰 구축 및 마케팅 활용방안 교육을 통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도 입점하였다. 이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 전액을 고령군의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손민정 대표는 “고령군 학생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탁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곽용환 군수)은 지역교육을 위한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바쁘신 중에도 지역 학생들을 위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분들의 지역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지역 교육여건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