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도량동 방위협의회원 지역방위 결의 다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2 17:29:4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지난 11. 10(토) 방위협의회(회장 이운석) 주관으로 회원, 지역주민, 예비군 중대장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리산 청학동 예절학교, 삼성궁으로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사회의 급격한 변화에 발맞춰 열심히 생활한 회원들에게 자연과 공감하고 전통문화 체험을 통하여 자신을 뒤 돌아보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회원 간의 유대를 통해서 지역방위에 앞장서는 방위협의회원으로서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되었다.

이운석 방위협의회장은 “회원들이 모처럼 시간을 내서 같이 한 만큼 서로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에 복귀하자"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회원들을 환송하면서 “평소 도량동 발전에 누구보다 앞장서서 봉사한 것에 깊이 감사하며, 열심히 살아온 회원들에게 보상을 준다는 생각으로 자연을 만끽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여 동 발전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