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초선의원 직무 연찬 가져
초선의원 의정능력 배양과 정책대안 모색 위해, 행정사무감사 기법 등 강의 듣고 의견 나눠...금년도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사 준비에도 분주해
신종갑 | 기사입력 2018-11-13 18:28:55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안동시의회는 조달흠, 김상진, 임태섭, 정복순, 우창하, 배은주, 이경란 의원 등 7명의 초선의원이 13일 하아그린파크 청소년수련원에서 직무연찬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찬은 20일부터 개회되는 제201회 안동시의회 제2차 정례회를 앞두고 ‘이동영 한겨레정치학교장’을 초빙하여 행정사무감사 기법과 사례 위주로 강의를 듣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었다.

초선의원들은 8대 의회가 개원한 지난 7월부터 공부모임을 해왔으며, 의정능력 배양과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앞으로도 공부모임을 지속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안동시의회는 11월 20일부터 12월 19일까지 30일간 제201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여 금년도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사 등을 펼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