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성주지점 어려운 이웃 연탄 4,000장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4 10:17:1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DGB대구은행 성주지점 지점장(김재득)은 11월 13일,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연탄4,000장(240만원 상당)을 기증 했다.
DGB대구은행은 평소에도 현금, 현물 기탁, 봉사활동을 통한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성주지점장(김재득)은 “점점 추위가 다가오며 어려운 이웃들이 난방 걱정을 해야 하는 시기가 돌아오는데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은 마음에 연탄을 기증하게 되었다."며 연탄 4,000장(24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이병환 성주군수는 “DGB대구은행 성주지점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바람처럼 어려운 이웃이 봄이 오기까지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 930-6242~7)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