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직원 자녀들의‘수능 대박’응원합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4 10:34:5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자녀를 둔 직원 48명에게 ‘수능대박 기원 초콜릿․떡 선물세트’및 하늘과 땅의 기운이 용천하는 비슬산 천년(千年)샘물‘천천수(千泉水)’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달성군은 올해 수능시험을 앞둔 직원 자녀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오찬 간담회를 가지고 격려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정책사업과 김철민 주무관의 쌍둥이 자매가 동시에 시험에 응시해 직원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김문오 군수는 수험생을 둔 직원들의 그 동안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며 “길고 힘든 수험생활을 견뎌낸 자녀들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천수는 비슬산 해발 1,000m고지에 있는 고찰인 대견사의 샘물로 달성군이 지난해 과학적인 수질 검사를 거쳐 상표등록을 해놓은 자연수다. 직원들에게 전달된 천천수는 비슬산 정기를 받아 수능 대박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이번에 특별히 공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