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제12회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 발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14 13:38: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권율정)은 제12회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 28점을 13일 발표했다.

제12회 전국사진공모전 대상( 하늘에서 바라본 현충지-신지호)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정신을 널리 알리고, 국민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고자 매년 전국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현충탑, 현충지, 메타세콰이아길 등을 배경으로 157점이 응모됐다.

올해 제12회 국립대전현충원 전국사진공모전은 전문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모두 28점이 입상했다.

대상은 현충지를 담은 신지호 씨의 ‘하늘에서 바라본 현충지’가 선정됐다. 대상은 국가보훈처장상과 상금 100만원, 금상은 조기욱 씨의 ‘자연속의 현충원’은 국립대전현충원장상과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그 밖에도 은상(3점), 동상(5점), 입선(18점) 순으로 시상한다.

제12회 전국사진공모전 금상(자연속의 현충원-조기욱)

입상작은 작품집 발간, 사진전 개최, 홍보물 제작 등의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시상식은 2018년 12월초에 있을 예정이다.

제12회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 발표와 관련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