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파주
운정 새마을협의회 김장담그기 행사
이창희 | 기사입력 2018-11-14 16:35:36

[파주타임뉴스=이창희기자]파주시 운정1동 새마을협의회는 13일 운정1동 새마을회관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 회원 및 봉사자 등 약 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100만원 상당의 고춧가루 등을 지원한 ㈜더원 박원근 대표의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운정1동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새마을 회원들이 8월 말부터 공들여 재배한 배추와 무 등 우리 농산물을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에 걸쳐 직접 수확·손질해 절이고 속 넣기에 포장까지 사랑과 정성을 들여 담근 100박스의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저소득가구 등 소외계층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조광현 협의회장과 손은자 부녀회장은 “더운 날씨와 가뭄에도 이번 배추가 예년에 비해 크고 상태가 좋아 더 많은 가정에 김치를 나눠 줄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며 “㈜더원 박원근 대표를 비롯해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김장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다소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예자 운정1동장은 “사랑을 담은 김장과 함께 그간 헌옷 모으기, 고구마 재배, 행사수익금 등을 통한 성금과 사랑의 선물 나눔, 소외계층 반찬 만들기 등 물품 전달, 국토대청결 등 꾸준한 이웃사랑과 지역봉사를 실천해 온 운정1동 새마을 회원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