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청정 부항! 산불 걱정은 NO!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6 11:06:3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부항면(면장 정한열)은 지난 14일 산불예방을 위해 부항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가을철 산불예방교육 및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다짐대회는 지역 시의원, 기관단체장, 이장, 의용소방대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정 부항! 산불 걱정은 NO! 슬로건을 내걸고 산불방지 결의문을 낭독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산불예방의 중요성 및 대처방안에 대한 교육 동영상을 시청함으로써 산불발생 위험성 및 예방에 대해 인식하고, 경각심을 일깨우는 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산불예방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정한열 부항면장은“산림은 이제 단순히 경제적 효과 차원을 넘어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기후 변화에 대비하는 소중한 자원"이라며 산불예방을 위해서는 주민 모두가 산불예방에 동참하고 앞장서야 우리의 소중한 산림을 지켜낼 수 있는 만큼 경각심을 가지고 산불예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다짐대회 이후, 가두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산불예방활동 동참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으며, 면민모두가 합심하여 “한 건의 산불 없는 청정 부항을 만들자"는 다짐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