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뮤지컬 "국화꽃 향기" 문화회관 공연
- 국화꽃 향기 가득한 사랑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
| 기사입력 2018-11-19 10:12:33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은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국화꽃 향기」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으로 김하인 작가의 원작 소설이자, 고(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의 영화 '국화꽃향기'가 뮤지컬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이번 공연은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작품으로 암에 걸린 ‘미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승우’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승우’ 역에는 그룹 야다 출신배우 장덕수가 맡고, ‘미주’ 역에는 배우 정서희가 연기하며, 배우 황정윤 박세웅, 홍성희 등이 출연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 문화회관 담당(054-650-8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