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꿈볶는카페 가을 신메뉴 출시
김응택 | 기사입력 2018-11-19 15:46:13

[부천타임뉴스= 김응택기자]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관장 김정은)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시장형 사업단 ‘꿈볶는카페’가 가을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꿈볶는 카페 시니어 바리스타로 활동 중인 어르신들이 새콤한 과육이 가득 들어 있는 패션후르츠와 감기 예방에 좋은 라임을 이용해 직접 청을 담갔다.

2주~3주간의 숙성기간을 거친 라임 청과 패션후르츠 청은 시원한 에이드와 따뜻한 차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드는 각 3,500원, 차는 각 3,000원에 판매 중이다.

꿈볶는카페 강○○ 바리스타는 “직접 담근 청을 활용해 음료를 만들다 보니 다른 음료보다 애정이 남다르다. 많은 고객들이 패션후르츠와 라임의 매력을 알아보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꿈볶는카페 담당자 박예은 사회복지사는 “이번 가을신메뉴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꿈볶는카페가 되기를 희망한다. 패션후르츠와 라임을 이용한 에이드와 차를 통해 환절기 건강을 챙기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이 만족하는 카페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오정어울마당 5층에 위치한 꿈볶는카페는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시장형 사업단으로서 14명의 바리스타 어르신들이 활동 중이다.

관련 문의사항은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복지3팀 박예은 사회복지사(032- 683–9290)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