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해외봉사활동 완료 보고회’개최
유한대학교, ‘해외봉사활동 완료 보고회’개최
김응택 | 기사입력 2018-11-19 16:20:51

[부천타임뉴스 = 김응택기자] 유한대학교(총장 이권현)는 최근 베트남 안지앙성 롱수엔시에서 ‘2018학년도 하계 해외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실시하고 완료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는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의 보편적 가치를 체험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및 현지 주민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해마다 방학 기간에 해외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해외봉사단은 학생 14명, 교직원 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안지앙대학교, 롱슈엔고등학교, PPS고등학교, 양로원, 고아원, 빈민지역 등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이날 성과보고회에 황규대 해외봉사단장, 학생 봉사대원(팀장 김세정),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봉사단장 격려사, 봉사활동 영상 시청, 수료증 수여,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해외봉사활동 팀장 김세정 학생은 “타국에서 온 사람들을 경계심 없이 맞이하고 우리 봉사단을 열광하며 관심을 가져주어서 감사한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할 수 있었다. 내가 해준 것보다 내가 얻은 것이 더 큰 활동 이었다." 라고 소감문을 발표하였다.

이권현 총장은 격려사에서“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베트남 봉사활동을 지원해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온 여러분은 정말 멋진 대학생"이라며 “새로운 경험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봉사활동을 통하여 그 안에서 의미를 찾는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