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오는 22일 일자리박람회 열려
- 20개 업체 참여, 141명 채용예정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1-19 17:20:16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 충주시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충주체육관에서 올해의 마지막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청년, 중장년,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 구인기업에게는 우수인력을 확보하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장애인을 채용하는 ㈜나루와 ㈜TNP를 비롯해 미원스페셜티케미칼(주), ㈜대경코빌, 더블유씨피(주), ㈜에이치제이에프 등 20개 업체가 참여해 14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인기업과 구직자간 1대1 현장면접으로 진행된다.시 관계자는 “생산직뿐만 아니라 인사총무, 품질관리, 연구직, 기계설비, 영업직 등 다양한 직종을 채용할 예정이니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해 취업정보도 얻고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는 성과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080-000-9192)로 신청 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오면 누구나 현장면접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