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홈 2연전에서 K리그1 잔류 초읽기 돌입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3 10:59:4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KEB하나은행 K리그1 37라운드 상주상무 vs 강원FC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에 맞붙는 강원과의 역대 전적은 9승 1무 9패이다. 팽팽한 전적임에도 자신있는 모습을 보이는 상주다. 올 시즌 세 번의 경기에서 총 7골을 뽑아내며 2승 1패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획득하여 잔류를 확정지어야 하기에 그 어느 때보다 필승을 각오하고 있다. 상주의 최전방 공격수 자리는 부재 상태이다.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우느냐가 승리의 열쇠가 될 것이다. 2018 K리그1 스플릿 라운드의 남은 경기는 단 두 경기. 상주상무는 24일 강원전, 1일 서울전을 통해 2018시즌 K리그1 잔류 결과의 뚜껑을 연다.

첫 번째로 ‘캐논슛 에어바운스’이다. 당일 최고 속도 기록자 성인 1명, 초등생 1명을 선발해 38라운드 서울전 하프타임 때 캐논 슈터 최종 선발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일정 속도의 기록자에게 상상패밀리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두 번째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다. 상상패밀리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본인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를 이용한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파이팅 상주를 외쳐라’ 이벤트는 ‘파이팅 상주’를 외쳐 일정 데시벨 기록을 달성한 참여자에게 상상패밀리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그밖에 캐릭터 판박이 부스와 페이스페인팅·아트풍선·공예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1월 24일 K리그1 37라운드 상주상무 vs 강원FC 경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80#reservation) 또는 홈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