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 인형’ 천안예술의전당서 국립발레단 공연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1-23 12:15:2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크리스마스 감성을 자극하는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이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대한민국의 발레를 대표하는 국립발레단은 1962년에 창단된 최초의 직업발레단으로 국내 최고의 무용수들과 세계 유명 작품의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은 대표적인 클래식 발레 대작들을 안무한 유리 그리가로비치가 동화원작의 스토리텔링을 어른스럽게 재해석한 명품 무대이며, 무용수들의 높은 점프, 고난도 리프팅과 다이내믹한 회전동작으로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 작품은 크리스마스 전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클라라가 인형과 꿈속에서 여행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동화 속의 세계에 빠진듯한 화려한 무대구성과 함께 차이콥스키의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는데 제격이다.

공연시간은 12월 1일 오후 5시와 12월 2일 오후 3시이며, 티켓 가격은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시야제한석 3만원, B석 2만원, C석 1만원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연말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국립발레단 ‘호두까기인형’과 함께 따뜻한 연말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1566-015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