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다이아몬드 치과, 지역사회 나눔 파트너
서산지역자활센터와 취약계층 일자리 위한 후원 협약 체결
나정남 | 기사입력 2018-11-25 15:14:45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지역자활센터(센터장 이종범)는 지난 22일 서산다이아몬드 치과(장봉열 원장)와 취약계층의 일자리 발굴과 자활기업의 성장을 위한 나눔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서산다이아몬드 치과에서는 100만원의 일시후원금과 매월 30만원씩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게 되며, 서산지역자활센터에서는 후원금을 일정액 적립해 자활근로 참여자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장봉열 원장은 “서산지역자활센터의 자활근로 참여자들이 자활기업으로 성장하고 사회에 경쟁력 있는 일원이 될 수 있길 바란다"는 후원 취지를 밝혔다.

이종범 서산지역자활센터장은 “장봉열 원장께서는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임플란트 시술지원 등을 펼쳐온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는 서산지역자활센터에 특별한 관심과 전폭적인 후원을 해줘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자활근로 참여자들의 근로의욕 고취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지역자활센터와 서산다이아몬드치과가 나눔협약을 체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