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 사랑의 쌀 나눔
나정남 | 기사입력 2018-11-25 15:18:04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조성호)는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자 사랑의 쌀(200만원 상당)을 22일 서산시 관내 보육원 3곳에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지난 9일 제 23회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농업인 한마음대회"에서 서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한국농촌지도자서산시연합회, 한국생활개선서산시연합회, 한국쌀전업농서산시연합회, 서산시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서산시4-H연합회)회원들이 한뜻을 모아 마련했다.

조성호 회장은(한국농촌지도자서산시연합회) “이번 행사에서 전달되는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 며 “ 작은 나눔이 서로에게 큰 행복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농업인단체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성호 회장을 비롯한 농업인단체협의회 임원들은 관내보육원을 직접 찾아 인사를 나누며 준비한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농업인단체협의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