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제4회 모서면민 백화산 걷기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6 10:25:04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모서면(면장 권경태)에서는 지난 11월 23일 오전 9시 30분부터 백화산 임도 일원에서 면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한 "제4회 백화산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걷기대회는 모서면이장협의회 주관으로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출발지점인 연화사에 모여 가벼운 몸풀기 체조를 시작으로 약 5㎞ 코스의 백화산 임도를 걷는 순서로 진행되었고, 등반 후에는 모서면 행복광장에 모여 새마을부녀회에서 제공한 따끈따끈한 점심식사로 주민들에게 든든한 먹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더불어 2부 행사로 초청가수 공연, 트럼펫 연주 등의 작은 음악회를 펼쳐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장기자랑,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하는 등 주민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권경태 모서면장은 “건강증진에 대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주민 모두가 어우러져 친목을 도모하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모서면이 더욱 발전되기를 기원한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