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구지중학교 42·45회 총동창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6 11:13:09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 구지면(면장 권혁태)은 25일, 구지면사무소 앞마당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구지중학교 제42·45회 동창회 주관 아래 동창회 회원 50여 명을 비롯하여 구지면 새마을부녀회, 면사무소 직원 등 100여 명이참여했다.

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4천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 3,000포기(10kg1,000박스)를 양념 및 포장하여 구지면뿐만 아니라 달성군 전역의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장김치 재료를 후원한 ㈜아리리농산 허금숙 대표는 “고향 구지에서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를 추진하게 되어 기쁘고 오늘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권혁태 구지면장은 “지역주민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김장김치 재료를 후원해주신 ㈜아리리농산 허금숙 대표님과 동창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 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