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농소유치원, 제1회 농소유치원 해오름 꿈잔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6 11:36:1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농소유치원(원장 이미화)에서는 11월 23일(금)에 농소초등학교 강당에서 학예발표회를 실시했다.
제1회 농소유치원 해오름 꿈잔치는 총 12개의 다양한 공연으로 펼쳐졌다. 먼저, 가장 큰 형님반인 열매반 유아들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신나는 꿈잔치가 시작되었다.

새싹반 유아들은 귀여운 율동으로 학부모님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잎반 유아들은 신나는 댄스와 악기연주를 보여주었다. 신나는 난타공연을 보고, 모두가 함께 “대한민국!"을 외쳤고, 유치원에서 배운 악기들을 가지고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주었다.

열매반 유아들은 즐거운 댄스와 부채춤 및 발레를 보여주면서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주었고, 다양한 예술활동을 표현하였다. 김○○ 어린이는 “멋진 옷을 입고, 춤을 추니 즐거웠어요."라고 말했다.

이번 학예회를 통해서 농소유치원 유아들은 다양한 끼를 발산하고, 즐거운 노래에 맞추어서 공연을 하게 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박◯◯ 학부모님은 “꿈잔치를 하면서 유아들이 밝고 신나는 모습을 보니 즐거웠어요."라고 말씀해주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