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단 청주지부, 한파 대비 취약계층 봉사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1-26 11:45:41
[청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자원봉사단 청주지부(지부장 변재준)가 ‘함께하는 겨울나기’로 24일 중앙동과 수동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전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봉사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고장난 문을 보수하고, 단열 에어캡을 붙이며 한파를 대비했다.

봉사를 받은 김00할아버지는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걱정이 많았는데 봉사단 덕에 이번 겨울은 따듯하게 보낼 것 같다"며, “가족같이 챙겨줘서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자원봉사단 변재준 청주지부장은 “이번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겨울을 따듯하게 나시길 바란다“며,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따스함을 지역 곳곳에 전달하는 한결같은 봉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꾸준한 이웃사랑과 나눔실천,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랑과 희망 넘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해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 내수읍분회 분회장 감사패’와 ‘청주시 우암동 우암경로당 노인회장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