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우리 아이 ‘스마트폰 과의존’ 어떻게 예방할까?
김응택 | 기사입력 2018-11-26 13:42:15

[부천타임뉴스 = 김응택기자] 부천시립상동도서관에서는 12월 5일 ‘자녀 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과 해소방안’이라는 주제로 제43회 도서관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청소년상담 및 학교심리전문 설지용 강사가 진행한다. ‘지피지기 백전백승’ 프로젝트 4단계를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과 인터넷 사용 조절능력을 높이기 위한 부모역할을 배우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스마트폰 문화의 현주소, 주이용 콘텐츠와 특징, 과의존 실태 및 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과의존 예방과 해소를 위한 다양한 팁을 공개한다.

이번 강연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과 인터넷 사용 적절성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는 오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상동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12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