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평생교육원,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6 15:51:3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평생교육원(원장 나혜란)에서는 지난 11월 26일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한부모세대 등 어려운 이웃 105세대에게 전달하기 위한 “2018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여성대학동창회 회원 30여명이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400포기의 김장을 정성껏 담그면서, 훈훈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최정자 여성대학동창회장은 “우리의 수고가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이웃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행복 나눔을 더욱 실천하자"고 말했다.

나혜란 평생교육원장은 “바쁜 일상에도 매년 김장 봉사에 적극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성 가득한 김장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되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김천시평생교육원에서는 음식조리가 어려운 노인, 장애인, 아동들을 위해 매주 1회 양질의 밑반찬 배달, 세탁 및 청소, 어르신 안부 확인, 말벗 등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