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타임뉴스 = 김응택기자]부천오정서(서장 전준열) 로보캅 경찰관 내동지구대 박성용 경사는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위한 2019년도 달력 제작에 이어 오는 11월 26일, 27일 이틀간 UN본부와 카네기홀에서 세계 최초로 보디빌딩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위해 경찰달력 제작에 나섰다는 소식을 접한 재단법인 지구힐링문화재단의 회장을 역임중인 이예영 회장이 UN합창단 측에서 이를 UN본부 행사 측에 전달 승인을 받아 카네기홀에서 진행되는 UN합창단의 공연에 초청, 합동 공연을 진행하여 경찰달력으로 피해아동들을 도우려는 좋은 뜻이 전 세계인들에게 알렸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공연은, 노래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의 선율에 맞춰 보디빌딩 퍼포먼스를 펼치는 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UN합창단과 무대에 올라 노래 ‘우리의 소원은 통일’ 등 총 3곡을 합창할 계획이다.

UN본부 공연 퍼포먼스에 참가하는 박성용 경사는,“피해아동 돕기를 위한 달력 제작을 시작으로 이번 UN본부 공연은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전 세계에 학대 피해 아동 돕기에 동참해달라고 호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9년 몸짱 경찰관 달력’은 스포맥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 중에 있고 사랑의 열매측을 통해 수익금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2018-11-26 16:53:13
부천오정서 로보캅 경찰관, 아동학대 피해자를 위한 UN본부 합동 공연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11-26 16:53:13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