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초 방과후학교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8 14:23:11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송원초등학교(교장 우옥연)는 방과후학교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2018년 11월 27일(화)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약 한 시간 동안 실시했다.

방과후학교 발표회는 컵타, 태권도, 탈춤, 피아노, 리코더 등 그동안 방과후학교를 통해 틈틈이 배운 다양한 재주를 부모님 앞에서 마음껏 펼치는 장이 되었고, 작품전시회는 미술, 창의블록, 돌봄교실에서 활동한 결과물을 전시하여 개개인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본교 발표회를 찾은 많은 학부모님들은 다양한 공연활동에 자신감 있게 참여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내 자녀에 대한 이해의 기회를 가지고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1학년 이○○ 학생은 “여러 사람들이 보고 있어서 조금 부끄럽고 떨리기는 했지만, 그동안 연습한 것을 멋있게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2학년 때는 더 잘 발표하고 싶어요."라고 첫 경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소보면장 백승욱님과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께서 많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공연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