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고객만족(CS)’ 교육 실시
전화응대를 통한 친절한 이미지 세팅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1-29 18:04:3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채순희)은 29일 충남동부보훈지청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

이 교육을 진행한 이여희 CS전문강사는 대면민원 업무 및 단계별 전화응대 요령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특히 전화모니터링 취약 항목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채순희 충남동부보훈지청장은 “올바른 고객만족의 개념 정립과 신뢰감을 전달하는 전화민원 응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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