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신흥동행정복지센터, 장애인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30 16:09:59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신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운)에서는 지난 1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시적십자봉사회원(회장 정영주)과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주거환경시설이 열악해 어렵게 생활하던 장애인 가구의 입주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상가구는 장애인부부와 두 자녀가 냉난방이 안되는 노후된 주택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는 마을 주민의 의뢰를 받아 신흥동 맞춤형복지팀에서 관리하고 있는 사례관리대상자이다.

봉사자들은 입주준비를 도와 가재도구, 의류, 장난감, 가구 등을 정리하고 가정집 내외부 청소 등 집안 구석구석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정영주 회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위해 실시한 이번 봉사활동은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운 신흥동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이웃을 위해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봉사단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관내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지역실정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