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정명훈과 서울시향 드림콘서트’ 공연 취소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01 09:18:0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정명훈과 서울시향 드림콘서트’ 천안 공연이 취소됐다.

정명훈 지휘자는 천안예술의전당 측에 건강상 이유로 이날 무대에 설 수 없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이 공연은 12월 9일 17시에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예정되어 있었다.

정명훈 지휘자는 12월 6일~7일 서울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예정된 공연도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명훈 지휘자는 올해 초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으로 요양을 해왔다.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정명훈은 이탈리아 고속도로에서 타고 가던 차량을 트럭이 덮치면서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정명훈 지휘자는 “천안 관객들과 공연을 준비해온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이다. 몸을 추슬러서 내년에 다시 천안을 찾겠다"고 전했다.

천안예술의전당은 티켓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전액 환불해주는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1566-0155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