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3회 울진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추억의 노래 3곡, 즐거운 노래 3곡 등 친숙한 합창곡을 선사
최경락 | 기사입력 2018-12-03 10:15:10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립합창단(단장 윤석규)의  "제3회 울진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가 3일 오후 7시 30분 울진문화센터 강당(구.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된다.

군민에게 수준 높은 합창문화의 이해와 뜻깊은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임성민 지휘자의 지휘와 조하나의 반주로 24여명의 합창단원이 친숙한 합창곡을 선사하며 깊어가는 겨울밤의 낭만과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날 연주회는 “첫사랑, 산유화, 못잊어" 등 시와 노래 3곡을 시작으로 추억의 노래 3곡, 즐거운 노래 3곡 등 합창곡으로 준비하여 군민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김권식의 축하공연으로 연주회의 격을 한껏 올릴 것으로 보인다.

박금용 관광문화과장은 “대내외적으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군립합창단이 열과 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이번 정기 연주회에 군민과 함께하는 문화향유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울진군립합창단은 지난 2013년 창립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한 연습을 통해 각종 행사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울진의 문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