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천안과 아산 시민들에게 큰 인기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03 10:48:3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애칭 하누리센터)가 개관 한 달 만에 천안과 아산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시는 지난달 30일 개관한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가 상생과 협력의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주말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시민들이 서로 소통하는 곳, 문화와 휴식이 있는 곳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 9월 12일 임시개관한 상생도서관은 그동안 이용자 5만2000여명이 방문했고 휴관일을 제외하면 일평균 900여명이 도서관을 방문, 천안·아산 양 시민 3700여명이 회원증을 발급했다.

센터 내 시설 대관도 활발해 개관 1달 만에 800여명의 이용자가 시설을 대관해 각종 회의와 행사에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를 적극 이용하고 있으며, 도시통합운영센터 견학 신청도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이주홍 자치민원과장은 “앞으로도 양 시간 지속적인 소통으로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상행의 길을 열고 천안·아산이 동반성장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