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행복 군위교육 실현을 위한 교직원 역량 강화 연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3 14:19:20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안석)은 12월 3일(월) 군위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청 직원 및 희망 교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행복 군위교육 실현을 위한 교직원 역량 강화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학생활동중심수업 문화 정착과 행복 군위교육 실현을 위해 ‘사진으로 수업을 더 알차게! 일상을 더 즐겁게!’라는 주제로 CTS IT 아카데미 유정수 대표를 강사로 모시고 AI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카메라 촬영 방법에 대한 연수를 실시했다.

연수에 참석한 한 선생님은 "우리들이 가장 손쉽게 휴대하고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직접 찍어보고, 강사로부터의 피드백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오늘 배운 내용이 학생 수업 자료 제작과 학교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겠다."고 했다.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 김장미 교육지원과장은 “오늘 연수가 학생활동중심 수업 문화 정착과 학교 및 군위교육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배운 사진 촬영 기법을 활용하여 군위교육 홍보를 위해 현장에서도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