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 김태성, 부위원장 김홍태, 김수연 의원, 이삼남 의원)는 11월 27일, 29일, 30일 세 차례에 걸쳐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

사회도시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아동급식 도시락 제조업체 ▲대덕구 제설장비 보관 창고 ▲ 오정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현황을 살펴보고 사업 추진 상황을 청취했다.

이삼남 의원은 대덕구 아동급식 도시락 제조업체인 사회적기업 ‘행복한 밥상’을 방문하여 위생적인 환경에서 아동에게 적합한 영양적인 도시락 제조를 부탁했다.

김수연 의원은 겨울철 효율적인 제설작업을 위해 각종 장비와 자재를 철저히 관리하고 직원들의 안전교육과 난방대책에 힘쓸 것을 강조했다.

김홍태 의원은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현황을 확인코자 방문한 오정동 주민센터에서 충격기 설치 상태를 확인하고 위급상황시에 신속한 대처를 위해 주민센터 직원의 사용법 숙지 등을 요구했다.

김태성 사회도시위원장은 “앞으로도 현지확인을 통해 대덕구의 현안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대덕구민을 위한 정책을 제대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2018-12-03 23:48:38
대전 대덕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행정사무감사 현지 확인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12-03 23:48:38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