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2018년 재경 현풍읍 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4 11:59:41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 현풍읍(읍장 김정화)은 재경 현풍읍 향우회(회장 서원택)가 지난 1일 서울 대치동에서 김정화 읍장, 최상국 군의장, 김원규 시의원, 서울 향우회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재경 현풍읍 향우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송년의 밤 행사 및 지역현안사항 홍보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지난 11월 1일 현풍이 면에서 읍으로 승격됨에 따라 기념식 관련 동영상 상영 후 읍 승격 관련 사항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었다.

서원택 회장은“고향을 잊지 않고 찾아주어 고맙다. 자랑스러운 고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김정화 읍장은 “인구 수 2만 2천명을 돌파하며 이루어진 읍 승격은 현풍이 번성하던 당시의 옛 명성을 되찾았다는데 의미가 있다. 이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현풍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