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길안면, 2018년 길안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8-12-07 09:35:42
[안동타임뉴스 = 김정욱기자] 안동시 길안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2월 7일(금) 오후 5시 길안면 소재 동안동농협 유통센터 2층에서 주민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길안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한다.

2015년 6월 설립 이후 매년 12월 송년의 밤을 개최해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던 행사를 올해부터는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로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위원회 활동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시작으로 대표 프로그램인 라인댄스팀, 색소폰팀, 난타팀 등의 화려한 공연과 길안초․중학생 악기연주 및 노래를 비롯한 각종 동아리팀 공연, 주민 화합의 밤 행사 등 흥겨운 화합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길안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참여 프로그램 운영 이외에도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길안천의 수변환경 복원을 위한 아름다운 길안천가꾸기사업과 주민이 주인이 되어 향기로운 꽃밭을 조성하는 천지리 마을공동체정원사업 등을 주도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여기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 나눔 활동, 청정 길안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환경정비 청결활동 등도 활발히 실천하고 있다.

조욱제 길안면주민자치위원장은 “한 해 동안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이 하나로 화합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고, 내년에도 전개될 다양한 주민참여형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