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신평2동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7 15:28:1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신평2동(동장 지대근)에서는 12. 6.(목) 오후 5시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무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장 및 바르게살기운동 신평2동위원회(위원장 류경열) 회원 등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12월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자리인 이 날 총회에서는 2018년 주요활동 및 결산 보고, 2019년 사업계획(안) 설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기타 토의 시간에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토론이 이어졌다.

류경열 바르게살기운동신평2동위원장은 “올해 우리동 위원회가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모두 회원 여러분의 노력 덕분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윤무곤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장은 “2018년은 신평2동위원회가 새 출발하여 많은 활동을 펼친 매우 뜻 깊은 한 해로 기억된다. 앞으로도 진실·질서·화합의 이념 아래 류경열 위원장님을 구심점으로 하여 다양한 봉사와 참여가 밑바탕이 된 위원회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지대근 신평2동장은 “금일 정기총회를 통해 올 한해 우리동 위원회 활동을 기록한 동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니, 그간 활동이 없었던 단체를 활성화시키느라 회원분들 모두 노고가 많으셨고, 그 노력의 결실이 우수상으로 돌아와 기쁘다."라고 회원들을 격려하였으며, “2018년의 경험과 활동들을 마중물 삼아 기해년(己亥年)에는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쳐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