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도서관, 최윤규 카투니스트 초청 강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7 15:45:25

[상주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교육청 상주도서관(관장 권정숙)은 12월 6일 최윤규 카투니스트를 초청,‘4차 산업, 생각의 시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운영했다.

최윤규 카투니스트는 카툰경영연구소장, 넥스트리인터넷(주) 대표이며, 석세스TV 운영자로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 카툰을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는 "물속의 물고기도 목이 마르다","누구냐 넌","그러니까 상상하라"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최윤규 카투니스트는 4차 산업 시대에서 현재 자신의 관점을 새롭게 바꾸고, 새로운 관점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훈련과 방법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상상력, 창의력, 알파고, 4차 산업형멱 시대’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진자료와 함께 강연을 했다.

상주도서관장은“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상상력을 키우고, 창의력을 바탕으로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