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다인권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회 및 역량강화 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0 14:27:07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 다인면(면장 신홍열)은 지난 6일 다인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다인권역(다인면, 단밀면, 단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공무원 40명과 함께 "2018년 다인권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회 및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다인권역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 등을 상시 발굴하고, 지역의 자원을 발굴하여 연계하는 등 지역단위 저소득층 지원체계의 중심이 되고 있다.

이날 다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한 해 동안 펼친 「사랑한줌나누미(米」), 「영양만점 밑반찬나누미(味)」등 다양한 활동 등에 대하여 설명했다.

역량강화교육은 배은희 칠곡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장이 “민·관협력 레시피"라는 주제로 협의체 위원들의 마을에서의 역할과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하여 교육했다.

신홍열 다인면장은 “한 해 동안 지역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봉사활동을 펼친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살기 좋은 다인권역을 만들 수 있도록 민과 관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