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다사읍, 사랑의 라면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0 15:12:21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읍장 신성진)은 매곡10리 한라하우젠트 경로당(회장 반성택)이 지난 7일 다사읍사무소에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반성택 노인회장은 “경로당 회원들의 회비를 조금씩 모아서 겨울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을 하게 되었다.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성진 읍장은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회원들이 모아주신 따뜻한 마음은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곡10리 한라하우젠트 경로당에서는 2013년에 공동체 봉사단(단장 최 영)을 조직하여 매년 성금 기부 등 후원물품 기탁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이 7번째 후원이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아파트 주변 쓰레기를 청소하며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