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안동시온재단을 방문해 돼지고기 전달
이태우 | 기사입력 2018-12-10 18:28:10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기자] (사)대한한돈협회 안동지부(회장 진용안)는 10일 안동시온재단을 방문해 돼지고기 360㎏을 전달했다.

이 단체의 나눔행사는 일회성이 아니라 매년 실시하고 있다. 지역 내 축산농가에서 생산한 친환경 돼지고기를 기탁함으로써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한돈협회 안동지부 관계자는 “우리지역 소회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나눔실천을 통해 시민과 어려움을 함께하는 한돈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안동시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꺼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돈협회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평소 우리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한돈협회 안동지부의 선행은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