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앙성면 월포마을 마을회관 신축사업 완료
- 건축면적148.5㎡ 규모, 새보금자리 마련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2-11 10:29:36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 앙성면 월포마을(이장 정규성)에서는 주민들의 숙원이던 마을회관 신축사업을 완료하고 10일 준공식을 가졌다.

새롭게 건립된 월포마을회관은 총 사업비 1억8500만원을 투입해 건축면적 148.5㎡의 지상 1층 규모로 올해 7월 착공해 5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준공했다.

이날 조길형 충주시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들과 마을주민 100여명이 참석해 마을회관 준공을 축하했다.

이어 마을에서 준비한 오찬을 함께하며 주민화합과 마을의 발전을 기원했다.

정규성 이장은 “그 동안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시와 출향인사, 이번공사로 불편을 겪으신 마을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월포마을회관 준공을 축하하며 마을회관이 주민들의 여가 선용과 지역발전을 위한 토론의 장으로 적극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을회관 준공을 계기로 월포마을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