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음악창작소, 음반제작지원 뮤지션 쇼케이스 공연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2-11 11:16:3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충남음악창작소가 지역의 신예 뮤지션 쇼케이스 공연인 ‘코넥트 유 뮤직 페스티벌(Connect U Music Festival)’을 오는 14일과 15일 양일 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충남음악창작소가 지역 신예 뮤지션을 대상으로 추진한 음반제작지원사업의 선정자들이 지원을 통해 창작한 결과물을 선보이는 ‘쇼 케이스’ 무대와 축하공연으로 꾸며진다.

쇼 케이스 무대에는 충남음악창작소 음반제작지원사업 최종 선정된 뮤지션 ▲정은수와 친구들 ▲위더스 ▲그루브라임 ▲그런 ▲피망 ▲파쿠스틱 총 6팀이 오른다.

축하무대에는 국내 인디씬의 유명 뮤지션인 ▲모트 ▲치즈 ▲10cm ▲몽니가 출연해 신규 뮤지션의 정식 데뷔를 축하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예약 웹사이트에서 간단히 신청서를 작성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지역 뮤지션과 국내 유명 인디뮤지션의 공연무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충남음악창작소는 올해 7월에 참가팀 모집 후 1차 음원평가와 2차 라이브 평가를 거쳐 최종 지원팀을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션들은 음반제작부터 발매, 홍보, 뮤직비디오 촬영, 저작권 등록 및 쇼 케이스 공연개최에 이르는 통합 지원을 받았다.

충남음악창작소 관계자는 “지역 뮤지션을 대상으로 음반 제작 등의 프로듀싱을 지원하는 음반제작지원 오디션 I’m a Musician은 내년에도 추진될 예정으로 지역의 역량 있는 신예 뮤지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