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 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1 12:56:3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백춘기 / 민간위원장 성차병)는 지난 12. 7(금) 11시, 초전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정기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2018년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 추진현황, 저소득층지원 기금마련을 위한 특화사업 추진결과 보고, 기금사용계획 등 향후 추진활동계획 및 원활한 협의체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운영사항 등을 협의᠊결정하기 위하여 개최했다.

먼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 추진현황 보고를 시작으로 10.25.(목) 개최된 ‘행복텃밭’, 10.31.(수) 개최된 ‘한솥밥’ 행사 등 저소득층기금마련 특화사업에 대한 결과보고 후 행사에 대한 열띤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2018년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년행사 개최여부 및 저소득층기금사용 여부 등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위원들 간에 많은 의견이 있었다.

성차병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활성화되어 면민 모두가 공감하고 쉽게 다가설 수 있는 협의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백춘기 공공위원장은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