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2018학년도 학부모 초청 간담회’ 개최
학부모 50여명 참석, 총장과 도시락 먹으며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11 14:49: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11일,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2018학년도 동계 학부모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학생복지처가 주관한 이날 간담회에는 50여 명의 재학생 학부모들이 참석, 이덕훈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들과 함께 도시락으로 점심식사를 하며 2시간가량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학부모들은 학생 장학금과 개설 교과목, 시설 등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건의를 했고, 총장을 비롯한 담당 보직자들이 친절히 답변했다.

전오숙 학부모는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열린교육을 지향하는 한남대의 방향을 알 수 있었다. 재학생과 졸업생, 학부모가 모두 인정하는 대학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덕훈 총장은 “한남대는 ‘Student First(학생제일)’을 모토로 삼아 학생 중심의 대학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입학 전에 예비대학을, 졸업 후에 애프터스쿨을 준비해서 학생들을 위해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남대는 지난해부터 신입생과 재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각각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건의사항을 수렴해 학생교육의 질을 높여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