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지역 기업체와 함께하는 ‘서면 이웃사랑 김장 나눔’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12-14 11:30:48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흥준)에서는 지난 13일 지역기업체와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주민자치위원, 후원기업체 직원, 직능단체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서면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2013년부터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순천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대표이사 오무, 오상호)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등 400만원 상당의 김장비용과 매일식품 장류선물세트(50점), 경성그린텍(대표이사 정일권)에서 20kg 쌀 57포대를 후원받아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른 아침부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기업체 직원,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김장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였고, 오후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후원물품을 경로당 53개소와 취약계층 53가구 등 총 106개소를 직접 방문하면서 따뜻하게 안부를 살피고 김장김치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윤흥준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김장 나눔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하고,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보람된다.“고 전했다.

이천식 서면장은 “매일식품, 경성그린텍에 행사에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며 이웃사랑 나눔문화를 몸소 실천해 주신 지역업체와 직능단체 회원들의 열정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