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저소득층 연탄 배달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14 14:46:54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단장 이월봉)은 12월 13일,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 1,000장(72만원 상당)을 기증 했다.

이번 기부는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지역주민들의 풀뿌리 기부문화 전파에 힘쓰고 있으며 평소에도 현금, 현물 기탁, 봉사활동을 통한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단장(이월봉)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난방비 때문에 걱정하는 것을 봤고, 나눔 봉사단원과 마을을 합쳐 오늘의 봉사로 이어지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병환 성주군수는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추운날씨에도 연탄 배달하는 열정에 마음까지 훈훈해지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의 추운겨울을 잘 이겨낼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희망2019나눔캠페인은 2019년 1월 31일까지 이어지며 현금 및 현물 기부를 원하시는 분은 가까운 읍·면사무소를 찾아가서 기부의 뜻을 밝히면 됩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